"사용자:김락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한성대학교 미디어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1번째 줄: 1번째 줄:
 +
[[파일:김락근.jpeg|200px|섬네일|right]]
 
=소개=
 
=소개=
'''김락근(金洛槿, Rack keun, Kim, 1995~, 광주)'''은 1995년 광주에서 태어나 13살때까지 화순에서 자랐다. 14살에 광주로 이사를 하였고, 2018년인 현재, 서울소재의 [[http://www.hansung.ac.kr/web/www/home 한성대학교]]에서 [[지식정보학부]]를 전공하는 3학년에 재학중이다. 어렸을 때 부터 축구를 좋아하여 지금까지 줄곧 취미가 축구였으며, 한때는 축구선수를 꿈꾸기도 했지만, 현실을 즉시하고 꿈을 접었다. 그 후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방송부 활동을 통해 기자의 꿈을 꾸었지만 이또한 접고만다. 어렸을 때부터 밖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여 낯을 가리는 성격이지만 지내다보면 외향적인 성향을 띄고 있으며,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20살에 홀로 서울로 상경하여 대학을 다닐 때 혼자라는 생각에 잠깐 외로웠지만 머지않아 여러 친구들을 사귀고,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잘 적응해서 살고 있다. '진실되게 살거라'라는 아버지인 [[김정우(金貞佑, 1965~)]]의 가르침으로 인해 거짓말 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하며 '자신이 했던 행동은 언젠간 그대로 돌아온다' 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
'''김락근(金洛槿, Rack keun, Kim, 1995~, 광주)'''은 1995년 광주에서 태어나 13살때까지 화순에서 자랐다. 14살에 광주로 이사를 하였고, 2018년인 현재, 서울소재의 [[http://www.hansung.ac.kr/web/www/home 한성대학교]]에서 [[지식정보학부]]를 전공하는 3학년에 재학중이다. 어렸을 때 부터 축구를 좋아하여 지금까지 줄곧 취미가 축구였으며, 한때는 축구선수를 꿈꾸기도 했지만, 현실을 즉시하고 꿈을 접었다. 그 후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방송부 활동을 통해 기자의 꿈을 꾸었지만 이또한 접고만다. 어렸을 때부터 밖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여 낯을 가리는 성격이지만 지내다보면 외향적인 성향을 띄고 있으며,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20살에 홀로 서울로 상경하여 대학을 다닐 때 혼자라는 생각에 잠깐 외로웠지만 머지않아 여러 친구들을 사귀고,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잘 적응해서 살고 있다. '진실되게 살거라'라는 아버지인 [[김정우|김정우(金貞佑, 1965~)]]의 가르침으로 인해 거짓말 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하며 '자신이 했던 행동은 언젠간 그대로 돌아온다' 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가족관계==
 
==가족관계==
 
*[[김정우(金貞佑)]] [[1965년]] [[10월6일]] - 자영업 종사
 
*[[김정우(金貞佑)]] [[1965년]] [[10월6일]] - 자영업 종사
13번째 줄: 14번째 줄:
  
 
*[http://www.hansung.ac.kr/web/www/home 서울 한성대학교] [[지식정보학부]] 재학(2014 ~ )
 
*[http://www.hansung.ac.kr/web/www/home 서울 한성대학교] [[지식정보학부]] 재학(2014 ~ )
 +
==자격증==
 +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
* [[한문]] 3급
 +
* [[운전면허증]] 1종보통

2018년 11월 16일 (금) 00:46 판

김락근.jpeg

소개

김락근(金洛槿, Rack keun, Kim, 1995~, 광주)은 1995년 광주에서 태어나 13살때까지 화순에서 자랐다. 14살에 광주로 이사를 하였고, 2018년인 현재, 서울소재의 [한성대학교]에서 지식정보학부를 전공하는 3학년에 재학중이다. 어렸을 때 부터 축구를 좋아하여 지금까지 줄곧 취미가 축구였으며, 한때는 축구선수를 꿈꾸기도 했지만, 현실을 즉시하고 꿈을 접었다. 그 후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방송부 활동을 통해 기자의 꿈을 꾸었지만 이또한 접고만다. 어렸을 때부터 밖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여 낯을 가리는 성격이지만 지내다보면 외향적인 성향을 띄고 있으며,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20살에 홀로 서울로 상경하여 대학을 다닐 때 혼자라는 생각에 잠깐 외로웠지만 머지않아 여러 친구들을 사귀고,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잘 적응해서 살고 있다. '진실되게 살거라'라는 아버지인 김정우(金貞佑, 1965~)의 가르침으로 인해 거짓말 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하며 '자신이 했던 행동은 언젠간 그대로 돌아온다' 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가족관계

학력

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