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 똥을 훔쳐라

한성대학교 미디어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책소개

"못생기고 징그럽지만 이로운 동물, 지렁이"

여러분은 지렁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꿈틀꿈틀 거려서 징그러운가요? 보기에 매끈매끈 거려서 괜찮아 보이나요? 아마 대부분의 친구들은 지렁이를 징그럽게 생각할거에요.
하지만 그런 지렁이들이 지구를 살리는 역할을 하고 있었다는 거 알고 있었나요? 지렁이들은 환경을 해치지 않고 음식 쓰레기들을 해결하는 쓰레기 해결사이며, 식물들에는 천연 비료를 제공하는 생명의 은인이랍니다.
이 책을 읽고나서는 조금이라도 지렁이가 좋아지길 바라요.

"지렁이의 억울함을 풀어줘"

여러분과 비슷하게 이 책의 주인공인 세린이도 지렁이를 끔찍하게 싫어해요. 어느 날, 세린이가 지렁이를 피해서 하교를 하고 있는데 하늘이, 준기, 창제 일명 하늘이 삼총사가 지렁이 멀리던지기 시합을 하다가 세린이 발등에 지렁이가 떨어지게 되요. 자신에게 장난을 친 하늘이를 쫓아가던 세린이는 하늘이가 한 농장으로 들어가자 따라 들어갔어요. 그곳은 지렁이 농장이였고, 지렁이 농장에 함부로 들어온 세린이와 하늘이를 벌주기 위해 할아버지는 세린이의 책을 압수하고 가져가기 위해서는 세 가지 임무를 수행해야 된다고 해요.
첫 번째는 지렁이 기르기, 두 번째는 지렁이가 싼 똥으로 식물 기르기, 세 번째는 지렁이 일지쓰기에요.세린이와 하늘이는 세가지 임무를 완수하고 지렁이 농장을 나올 수 있을까요? 또한 세린이가 지렁이와 친해질 수 있을까요?

저자 소개

출판사 소개

위즈덤하우스.jpg (주) 위즈덤하우스의 자회사인 스콜라에서 출판

  • 작품 : 벗지 말걸 그랬어, 왜국에 탑을 지은 아이, 아홉 살 첫사랑 등등

관련 콘텐츠

  • <지렁이 똥을 훔쳐라>라는 제목에서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지렁이 똥이 가진 좋은 점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관련 링크

추천

서평

구매 및 세부정보